George Little Management, LLC (GLM)이 주최하고 있는 뉴욕 국제 선물용품 박람회는 1930년 처음으로 뉴욕 맨하탄에서 개최되었다. 뉴욕 국제 선물용품 박람회는 꾸준히 전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2013년 현재, Jacob Javits Convention Center 뿐만 아니라 Pier 92/94 전시장을 모두 사용하고 있다. 현재 전시회 개최 규모는 약 93,645m²이다.

해당 박람회는 미국 내에서 최대 규모로 개최됨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으로 참가를 원하는 업체들이 많다. 박람회 주체측은 이런 전시업체를 무조건 수용하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의 참신성, 업체의 규모 등을 고려하여 업체 선정 작업을 진행함으로써 지명도 높은 전문 전시회로서의 위상을 유지 발전시키고 있다. 또한, 여러 국가의 정부 및 협회들과의 협력을 통해 미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새로운 트렌드와 디자인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45개국, 2,800개가 넘는 참가업체, 35,000명이 넘는 참관객을 가진 국제적인 박람회로써 현재 뉴욕에서 가장 큰 전시장인 Jacob Javits Convention Center에서 매년 열리고 있다. 해당 박람회에 출품되는 제품들은 모두 제품의 미적 감각과 디자인에 중심을 맞추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한 상용제품 박람회가 아닌 특이하고 새로운 것을 찾을 수 있는 전시회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러한 특징의 출품작들이 뉴욕 국제 선물용품 박람회를 돋보이게 하고 있다.

SPEXTRUM(Lufdesign)‘Accent on Design’으로 선정되어 뉴욕MoMA와 함께 가장 인기높은 섹션에서 전시를 하였다.

host
title
date
venue
link

Global Lifestyle Markets.
NY NOW / Accent On Design.
August 17-21, 2013.
Javits Convention Center, New York, USA
http://www.nynow.com